브랜드 경쟁력

브랜드 경쟁력

격이다르다! 한통에 담아낸 럭셔리!
전통 스테이크 요리의 가성비 최적화 브랜드
외식업의 블루오션 HMR(Home Meal Replacement)시장의 최적 브랜드입니다.
전통 스테이크 요리와 다양한 음료, 비어, 식사까지 현대적으로 표준화하여 재해석한 트렌디한 브랜드입니다.
요리 무경험자,
초보자도 창업가능
체계화된 매뉴얼과 레시피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엄선된 재료로 만든 완제품 형태로 공급되어 조리가 간편하고 쉽습니다. “One-Pack, One-Cooking, One-Sale, One-Eating”
체계적인 운영관리와 지속적인 메뉴관리와 개발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됨 본사 R&D팀 및 운영팀이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실시합니다.
매장별 온/오프라인 연계광고와 홍보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자체 특허기술을 높여,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접근성, 편리성을 갖춘 다양하고 전문적인 메뉴
“눈으로 보고 눈으로 먹습니다”세련된 서빙용기에서부터 포장용기와 신속하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고객회전수를 높입니다.
상권과 투자금액에 따른 Type별 매장 형태 선택
상담을 통해 상권과 투자금액에 따라 매장 입점형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매장형태에 따른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투자형 매장과 직접운영 매장으로 운영하며 최소한에 인력과 자금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매장 인테리어
모던하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으로 분위기 있는 복합매장 구현이 가능합니다.
빈티지한 카페 형식의 인테리어로 소통이 있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여 스테이크 요리에 품격을 더했습니다.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찾다!
평범함 속의 나만의 차별화 – 음식에 가치를 심어주다
자랑하는 일상의 생활화 – SNS를 통한 자랑하는 메뉴로 탄생
메뉴와 격을 살리는 품위있는 인테리어와 공개된 주방에서의 요리모습 – 로드 레스토랑 실현
식사와 음료, 식사와 요리, 요리와 맥주 등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나만의 색을 입히다.
안전창업!
주목받는 아이템
현재 우리나라 전체 자영업 중 외식업 폐업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가운데 ‘안전창업의 비밀’이 대박보다 안전을 선택한 자영업자들의 안전창업전략을 공개해 많은 외식 예비창업자 및 외식업 종사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안전창업의 비밀’ 방송을 본 네티즌은 “안전창업의 비밀 새로운 시간을 제시했다”, “안전창업의 비밀 실질적인 전략을 제시해줘서 좋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
개인화에 초점
맞춤 업종
개인화 업종이 각광받는 이유는 메뉴를 선택할 때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이 관여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제품 수를 수백가지로 늘려 모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어렵기때문에 어느정도 틀을 갖추고 부가적인 부분에서 자유도를 부여하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볼 때 최근 각광받는 곳은 전체 메뉴가 아닌 전문화 메뉴에서 비롯된다.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전문적인 매장이 필요하다. -한경비지니스
복합화
매장이 뜬다
하이브리드의 원래 의미는 동물이나 식품의 잡종 또는 혼합물을 의미한다. 최근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인자가 모여 이전보다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도 하이브리드라는 의미로 통하고 있다. TV CF를 통해 활발히 소개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경우 기름과 전기를 연료로 병행 사용함으로써 연비를 획기적으로 늘렸다. 스테이크보스도 전문화된 메뉴에 하이브리드의 원리를 적용하여, 스테이크 또한 비프만이 아닌 포크와 치킨을 가세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음료(주스, 에이디 등), 주류(맥주, 와인),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식사대용의 간편식은 물론 식사가 아닌 요리로의 구성도 뛰어나 축제와 프리미엄 길거리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다.